상단영역

본문영역

오션프롬더블루, 오늘(8일) 새 싱글 'icy girl' 발매..환상적인 하모니

  • 입력 2021.09.08 19:40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워너뮤직코리아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오션프롬더블루(oceanfromtheblue)가 새 싱글을 발매한다.

오션프롬더블루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icy girl’ 발매를 예고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싱글 ‘icy girl’은 곧 발매를 앞두고 있는 EP 앨범의 선공개 싱글로, 같은 상황에 대한 남녀의 다른 관점을 통통 튀는 리듬과 건반 사운드 위에 풀어내며 감정선을 다각화한 곡이다.

또한, 이번 싱글은 에잇볼타운(8BallTown)의 프로듀서 겸 DJ 유누(Yunu)가 프로듀싱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청량한 음색으로 주목받고 있는 아메바컬쳐(Amoeba Culture) 소속 R&B 싱어송라이터 쏠(SOLE)이 참여하며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각종 R&B 플레이리스트에 항상 거론되며 수많은 리스너들을 사로잡은 네오소울 보컬 오션프롬더블루와 쏠이 이번 싱글 ‘icy girl’을 통해 특별한 시너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돼 발매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새 싱글 ‘icy girl’ 발매를 예고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오션프롬더블루는 작사, 작곡부터 편곡까지 가능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Talk!(feat. 마샬)’, ‘사랑해’, ‘검은머리 (feat. BLOO)’ 등 다수의 곡을 선보이며 감각적인 사운드와 소울풀한 보이스를 바탕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어 지난 7월 발매한 EP ‘Messages’를 통해 발매 하루 만에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애플뮤직 한국 R&B·소울 앨범 1위를 비롯, 한국 전체 인기 앨범 3위에 오르는 등 각종 차트에서 최상위권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이에 소속사 관계자는 “오늘 오후 6시 오션프롬더블루의 새 싱글 ‘icy girl’이 발매된다”며 “오션프롬더블루의 색다른 음악적 매력과 환상적인 하모니를 담기 위해 열심히 작업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조만간 발표 예정인 EP 앨범 또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션프롬더블루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icy girl’을 발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