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니쥬, 11월 24일 첫 정규 앨범 'U' 발매..콘셉트 포토 최초 공개

  • 입력 2021.09.07 18:50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Sony Music Entertainment (Japan) Inc.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NiziU(니쥬)가 오는 11월 24일 첫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다.

JYP는 7일 오전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NiziU가 11월 24일 첫 번째 정규 앨범 'U'(유)를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신보 발매 소식과 함께 공개된 콘셉트 사진에는 NiziU의 생기발랄한 비주얼과 밝은 분위기가 담겨 있어 시선을 붙잡았다. 멤버들은 신보 타이틀인 알파벳 'U'를 형상화한 공간에서 9인 9색 매력을 뽐냈고, 아홉 빛깔 다채로운 색감만큼이나 환한 미소로 보는 이들에게 무한 긍정 에너지를 선사했다.

NiziU의 정규 1집 'U'는 'Need You'라는 뜻을 지닌 그룹명 'NiziU'와 '(Be) With You'라는 의미의 팬덤명 'WithU'(위쥬)에 포함된 알파벳 'U'에서 착안해, NiziU를 응원해 주는 모든 'U'(당신)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NiziU는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이번 정규 음반을 통해 글로벌 팬들의 열렬한 성원에 화답하고 뜨거운 인기 열풍을 이어갈 전망이다.

일본 유력 매체 역시 NiziU의 첫 정규 앨범 발매 소식을 집중 보도했고, 리더 마코는 "NiziU의 첫 정규 앨범 'U'로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 저희에게도 소중한 곡들이 다수 수록되어 있어, 정말 즐거운 앨범이 되리라 생각한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JYP가 2020년 야심 차게 선보인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Nizi Project'(니지 프로젝트)에서 출발한 9인조 걸그룹 NiziU는 일본에서 각종 진기록을 쌓아올리며 '역대급 신예' 행보를 펼치고 있다. 이들은 2020년 6월 프리 데뷔곡 'Make you happy'(메이크 유 해피)를 시작으로 12월 정식 데뷔 싱글 'Step and a step'(스텝 앤드 어 스텝), 올해 4월 7일 발표한 일본 싱글 2집 'Take a picture/Poppin' Shakin''(테이크 어 픽처/팝핀 쉐이킹)까지 발표한 모든 곡들을 히트 시키며 폭발적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특히 7월 5일 발표해 일본 코카콜라의 CM송으로도 발탁된 'Super Summer'(슈퍼 서머)는 음원 공개 직후 일본 라인 뮤직, 아이튠즈, 아와, 무모 등 현지 주요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를 석권하고 오리콘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 정상을 차지하는 등 '2021년을 대표하는 NiziU의 첫 서머송'으로 인기몰이에 성공했다.

NiziU는 오는 19일 도쿄 조조 마린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일본 유명 음악 페스티벌 '슈퍼소닉 2021' 출격을 앞두고 있다. '슈퍼소닉'은 일본 정상급 가수를 비롯해 세계적인 뮤지션이 대거 참여하는 도심형 페스티벌 '서머소닉'의 스페셜 버전이며 올해는 제드(ZEDD),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 등 쟁쟁한 아티스트들이 출연을 예고했다. NiziU는 이들과 한 무대에서 어깨를 나란히 하고 특별한 에너지를 발산할 예정이다.

한편 NiziU의 첫 정규 앨범 'U'는 11월 24일 정식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