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하이, 타이틀곡 '빨간 립스틱' 뮤비 티저 공개..레트로 사운드 예고

  • 입력 2021.09.07 18:38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AOMG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이하이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하이는 지난 6일 오후 6시 AOMG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정규앨범 '4 ONLY' 타이틀곡 ‘빨간 립스틱 (Feat. 윤미래)’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지금까지 공개된 수록곡 ‘ONLY’와 ‘구원자 (Feat. B.I)’ 뮤직비디오와 달리 이번에는 레트로한 분위기와 사운드가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영상 속 이하이는 립스틱을 바르며 눈부신 비주얼을 드러낸다. 이하이의 스타일리시한 매력과 독보적인 보이스가 돋보여 ‘빨간 립스틱 (Feat. 윤미래)’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하이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빨간 립스틱 (Feat. 윤미래)', 지난 8월 27일 발매된 선공개곡 'ONLY', 지난 3일 뮤직비디오로 선보인 '구원자 (Feat. B.I)'를 비롯해 '그대의 의도', '물타기', 'Bye', '머리어깨무릎발 (Feat. 원슈타인)', '안전지대', '어려워', 'Darling'까지 총 10곡이 담긴다.

5년 만의 정규앨범을 선보이는 이하이는 그동안과 전혀 다른 콘셉트의 음악, 뮤직비디오를 예고하고 있다. 여기에 앨범 10곡 중 7곡의 작사, 작곡, 편곡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하이의 세 번째 정규앨범 '4 ONLY'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