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보] 펜싱 김정환 X 김준호, '멋짐 폭발'

  • 입력 2021.09.03 17:04
  • 기자명 박병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리복
▲ 사진제공 = 리복

[연예투데이뉴스=박병철 기자] 펜싱 남자 사브르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딴 김정환 선수, 김준호 선수가 화보에서 우월한 카리스마가 엿보이는 스타일링을 3일 선보였다.

글로벌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복은 김정환 선수, 김준호 선수와 함께한 ‘나노 X1 어드벤처·플로트라이드 에너지 3.0 어드벤처’ 화보 및 영상을 공개했다. 

‘히어로즈 슈즈(Hero’s shoes)’를 테마로 촬영한 이번 화보는 리복이 지난 7월 출시한 ‘나노 X1 어드벤처’와 ‘플로트라이드 에너지 3.0 어드벤처’를 활용해 선수들의 끝없는 도전을 응원하며 리복의 스포츠 정신을 담아냈다. 두 선수는 도심 속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고 체육관에서 펜싱 연습에 몰두하며 진정한 국가대표의 아우라를 보여줬다.

공개된 영상 속 김정환 선수는 ‘나노 X1 어드벤처’, 김준호 선수는 ‘플로트라이드 에너지 3.0 어드벤처’를 착용해 역동적이고 강렬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펜싱 마스크를 쓰고 펜싱 칼을 들어 실전 같이 연습하거나, 몸을 풀기 위한 준비운동 및 러닝을 하는 등 국가대표 선수로서 열정적인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두 선수 모두 실내·외 모두 안정적으로 운동하고 펜싱 연습을 하면서 어떠한 조건에서도 최고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리복 신발의 특징을 표현해냈다.

리복 관계자는 “펜싱 경기로 국민들에게 큰 희망과 도전정신을 보여준 김정환 선수, 김준호 선수와 함께 이번 화보 촬영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리복은 다양한 스포츠 선수들과 함께 리복 신발의 뛰어난 성능과 혁신적인 기술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화보 및 영상은 리복 공식 SNS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복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