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퍼플키스 유키X채인, 신곡 'Zombie' 티저 공개.. 화려한 특수 효과

  • 입력 2021.09.02 19:11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RBW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퍼플키스(PURPLE KISS)가 신곡 클립 티저를 공개했다.

퍼플키스(박지은, 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는 오늘(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HIDE & SEEK'(하이드 앤드 시크)의 타이틀곡 'Zombie'의 유키, 채인 클립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은 좀비 떼가 장악한 거리, 유키와 채인이 시체처럼 쓰러져 있다. 이후 심장 박동이 원래대로 돌아오고 두 사람은 번쩍 눈을 뜬다. 카메라를 향해 묘한 미소를 짓는 유키와 채인의 모습이 긴장감을 유발한다.

특히, 클립 티저 속 출연진들의 실감 나는 좀비 연기는 물론 장갑차 등장과 화려한 특수 효과 등이 어우러져 역대급 스케일을 예고, 신곡 'Zombie'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처럼 퍼플키스는 호러틱한 분위기의 신곡 'Zombie' 클립 티저를 차례로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는 가운데, 마지막으로 공개될 클립 티저에도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퍼플키스는 오는 8일 두 번째 미니앨범 'HIDE & SEEK'를 발표한다. 여름과 딱 맞는 호러 콘셉트를 통해 '테마돌'로 변신, 퍼플키스만의 신선한 콘셉트로 가요계를 보랏빛으로 물들일 계획이다.

'HIDE & SEEK'에는 퍼플키스 멤버 전원이 앨범 작업에 참여한 데 이어 히트메이커 김도훈을 필두로 RBW 사단의 서용배, 이후상, 이상호, Davve, 밍키 등이 총출동했다. 유명 작곡팀 강지원과 MosPick이 지원사격에 나서며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한다.

한편, 퍼플키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HIDE & SEEK'는 오는 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