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역시 믿보배 황정민! '인질' 100만 관객 돌파 친필 감사 인사 공개!

  • 입력 2021.08.28 20:52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영화 <인질>이 8월 28일(토) 바로 오늘 오후 5시 35분 기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누적 관객수 1,000,280명을 기록하며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황정민 주연 <인질>은 ‘서울 한복판에서 톱스타가 인질로 사로잡혔다’는 충격적인 컨셉으로 극강의 리얼리티에서 느껴지는 몰입도, 쫓고 쫓기는 추격전에서 파생되는 속도감과 긴박감을 통해 올여름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릴 엔터테이닝 무비다.

▲ 역시 여름엔 황정민! <인질> 100만 관객 돌파 황정민 친필의 감사 인사

2021년 올해 개봉한 스릴러 영화 중에서는 처음으로 100만 관객을 돌파한 <인질>의 흥행 성적은 무더운 날씨와 뒤늦은 장마의 찝찝함을 모두 날려버릴 롤러코스터 엔터테이닝 무비이자 매운맛 스릴러로 극장을 찾는 관객들의 꾸준한 선택을 받았기에 가능했다.

▲ 영화 <인질> 100만 관객 돌파 기념 김재범, 이유미의 감사 메시지

개봉 2주 차 주말에도 역시 한국영화 예매율 1위를 이어가며 멈추지 않는 흥행 질주를 달리고 있는 <인질>의 주말 관객수 추이에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인질>의 100만 관객 돌파 소식과 함께 황정민을 비롯한 김재범, 이유미, 류경수, 정재원, 이규원, 이호정이 인증샷을 통해 관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 영화 <인질> 100만 관객 돌파를 기념하며 감사 메시지를 전하는 류경수, 정재원

특히 황정민은 “저희 영화 아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라는 멘트로 극장을 직접 찾아와준 관객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이처럼 관객들의 열렬한 지지 속에서 100만 관객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한 영화 <인질>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영화 <인질> 100만 관객 돌파에 감사 메시지를 전하는 이규원, 이호정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