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테이씨, 첫 미니앨범 ‘STEREOTYPE’ 콘셉트 프리뷰 공개..우아+펑키

  • 입력 2021.08.23 19:15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스테이씨(STAYC)가 새 콘셉트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23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 (스테레오타입)’ 2차 콘셉트 프리뷰 영상을 업로드했다. 

앞서 공개한 1차 콘셉트 프리뷰 영상을 통해 우아하면서도 몽환적인 무드를 연출했던 스테이씨는 이번 영상에서는 더욱 컬러풀해지고 펑키한 분위기로 등장했다. 

영상 속 스테이씨는 다양한 컬러의 체크무늬 의상을 입고 특유의 톡톡 튀는 하이틴 매력을 발산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기에 다채로운 액세서리와 멤버들의 화려한 비주얼까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층 더 물오른 비주얼, 이전 앨범과는 또 다른 느낌의 새로운 콘셉트를 예고한 스테이씨는 컴백 전까지 계속해서 다채로운 버전의 티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컴백 분위기를 계속 고조시켜갈 예정이다. 

실력과 비주얼을 모두 갖춘 ‘4세대 대표 그룹’ 스테이씨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니앨범 ‘STEREOTYPE’은 지난 4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STAYDOM (스테이덤)’ 이후 약 5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온 스테이씨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스테이씨의 첫 번째 미니앨범 ‘STEREOTYPE’은 오는 9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더불어 전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피지컬 앨범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