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보] 청하 X 로꼬, '특급 만남'

  • 입력 2021.08.21 19:17
  • 기자명 박병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리복
▲ 사진제공 = 리복

[연예투데이뉴스=박병철 기자] ‘힙스터 아이콘’ 솔로 아티스트 청하와 로꼬가 글로벌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복의 신제품 ‘CL(Classic Leather) LEGACY AZ(CL 레거시 아즈)’ 화보에서 클래식한 분위기와 레트로한 감성의 스타일링을 20일 선보였다.

리복은 앰배서더 청하·로꼬와 함께한 ‘EVOLE YOUR LEGACY(다시 시작하는 우리의 레거시)’ 캠페인을 공개했다. 지난 3월 공개한 캠페인 ‘LIGHT YOUR LEGACY(#너의레거시를밝혀줘)’에 이어서 두 번째로 선보이는 레거시 시리즈 캠페인이다. 지금 이 순간부터 다시 나만의 인생 스토리를 스스로 만들어 나가자는 의미를 담았다.

공개된 캠페인 화보·영상에서 청하와 로꼬는 레트로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루프탑 글램핑장에서 베이지와 청록색 계열의 캐주얼 룩과 CL 레거시 아즈를 매치해 스트리트 감성을 극대화했다. 둘은 게임기로 게임을 즐기고 키보드 건반을 두드리며 자유롭게 자신만의 인생 스토리를 만들어 나가는 모습을 보여줬다.

CL 레거시 아즈는 리복 고유의 헤리티지가 담긴 풍부한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인 디자인과 소재를 적용해 클래식한 분위기와 세련된 느낌이 공존하는 실루엣으로 완성했다. 기존 클래식 레더 레거시 제품에 대한 인기에 힘입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신제품은 리복 클래식 라인의 대표적인 헤리티지 러닝 실루엣을 지닌 ‘리복 아즈텍II’의 디자인을 기반으로 레트로한 무드를 더했다. 기존 클래식 레더 레거시 제품의 미드솔 모양과 달리 각진 형태의 라인을 살리고 힐 클립을 더해 발뒤꿈치의 안정감과 유연성을 향상시키며 혁신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요소로 완성했다. 감각적인 색상 조합이 돋보이는 회백색과 청록색, 그리고 회색과 핑크색의 조합으로 발 끝에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시켜준다.

리복 관계자는 “CL 레거시 아즈는 리복의 클래식한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아 러닝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디자인과 색상으로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이번 신제품으로 본인만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하며 리복의 헤리티지를 느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리복의 CL 레거시 아즈는 리복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8월 20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복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