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클리(Weeekly), 자체 웹 예능 '위클리의 클났어요' 론칭...'예능감 폭발'

  • 입력 2021.08.21 00:35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걸그룹 위클리(이수진, 먼데이, 지한, 신지윤, 박소은, 조아, 이재희)가 자체 콘텐츠 '위클리의 클났어요'로 웃음을 선사했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9일 오후 8시 자체 웹 예능 콘텐츠 '위클리의 클났어요' 첫 화를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위클리의 첫 자체 예능 콘텐츠 '위클리의 클났어요'는 위클리가 맞닥뜨리는 다채로운 '큰일'과 멤버들 특유의 '위클벅적' 매력을 담아내며 국내외 K팝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첫 화에서는 최근 발매한 타이틀 곡 제목처럼 특별한 '홀리데이 파티' 장소에 도착한 위클리의 모습이 그려졌다. 위클리는 파티에 앞서, 각자 챙겨온 아이템을 소개하고 배드민턴 대결, 보드게임 등 자유 시간을 누리며 'K-하이틴' 걸그룹다운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영상 말미 위클리는 전달 받은 '홀리데이 파티 레시피' 속 스페셜 손님을 위한 맛있는 음식 준비와 파티 장소 꾸미기 미션 수행에 본격적으로 돌입할 것을 예고해 한주 뒤 공개될 다음 화를 궁금하게 했다.

위클리는 지난 4일 미니 4집 ‘Play Game : Holiday(플레이 게임 : 홀리데이)’와 신곡 'Holiday Party(홀리데이 파티)'를 발표하고 컴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Holiday Party'는 캐치한 멜로디와 그루비한 비트가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하는 곡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홀리데이 파티'의 즐거움을 위클리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담아낸 '위클리표 썸머송'이다.

위클리의 자체 웹 예능 콘텐츠 '위클리의 클났어요'는 매주 목요일 8시 위클리 공식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공개된다.

▼ 🚨위클리의 클났어요🚨 Youtube 채널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