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룰루팝(LULUPOP), 신개념 디지털 아이돌 DAISY, 오는 25일 ‘Summertime Magic’ 발매

  • 입력 2021.08.18 17:25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신개념 디지털 아이돌 룰루팝(LULUPOP)의 K팝 그룹 DAISY(데이지)가 오는 25일 청량한 무드의 신곡을 선보인다.

18일 정오 룰루팝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디지털 아이돌 그룹 DAISY(데이지)의 Pre-Release곡 ‘Summertime Magic’(섬머타임 매직)의 로고가 공개됐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곧 데뷔를 앞두고 있는 DAISY가 선보일 ‘Summertime Magic’은 휘파람 소리와 에너지 넘치는 브라스 사운드, 신나는 리듬악기들이 어우러진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댄스곡으로, 뜨거운 태양처럼 열정적인 여름에 대한 기대를 담은 곡이다.

또한 ‘Summertime Magic’의 가사는 여름의 풍경을 연상케 하는 다채로운 색채를 표현, 듣는 이에게 설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곡 ‘Summertime Magic’으로 K팝에 신선한 바람을 몰고 올 DAISY는 19일과 20일 각 캐릭터 멤버인 벨라와 막내 일리아나, 리드 보컬 엘라 그리고 카리스마 담당 타니아의 MV 스틸컷을 오픈, 트렌디한 비주얼로 대중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모티브로 한 앨범을 예고,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디지털 아이돌 그룹 DAISY는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에서 출시한 3D 캐릭터로 세계적 수준의 전문 컴퓨터 그래픽 기술과 증강 현실 기술 및 모션 캡처 등을 접목, 기존과는 다른 색다른 K팝 콘텐츠로 대중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한편, 신개념 디지털 아이돌 그룹 DAISY는 ‘Summertime Magic’을 선공개하며 데뷔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 4인 4색의 매력으로 대중을 찾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