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보] 배우 류승범, '패셔니스타의 내츄얼 라이프'

  • 입력 2021.08.18 15:25
  • 기자명 박병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스노우피크 어패럴
▲ 사진제공 = 스노우피크 어패럴

[연예투데이뉴스=박병철 기자]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브랜드 모델인 배우 ‘류승범’과 함께한 21FW 시즌 화보를 새롭게 공개했다.

류승범과 함께한 스노우피크 어패럴 21 가을 화보는 “일상 속 자연”을 모티브로 일상과 아웃도어 라이프 모두 아우르는 모습을 보여준다. 류승범의 일상과 자동차와 함께 오프로드를 즐기며 자연으로 떠나는 로드트립 컨셉의 화보는 마치 류승범의 실제 일상을 보는듯한 자연스러움이 묻어난다.

▲ 사진제공 = 스노우피크 어패럴
▲ 사진제공 = 스노우피크 어패럴

공개된 화보 속 류승범은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팬츠와 후드티, 경량 아우터, 모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내추럴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보이며 원조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뽐냈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이번 시즌 B.I를 활용하여 다양한 아트웍으로 풀어낸 헤리티지 라인과 아웃도어 디테일을 더한 유틸리티 제품을 선보여 일상과 아웃도어 라이프를 모두 아우를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또 내추럴한 터치감의 소재에 스노우피크 어패럴만의 뉴트럴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경량 시리즈와 간절기 아우터 등도 눈 여겨볼 만하다.

한편,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다양한 이벤트와 21FW 가을 신제품 및 류승범 화보는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 그리고 공식 인스타그램(@snowpeak_outdoo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