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블랙핑크 로제, 캐주얼 브랜드 오아이오아이(OIOI)모델 발탁

  • 입력 2021.08.17 17:21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오아이오아이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파인드폼(FINDFORM)이 전개하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5252바이오아이오아이(5252 BY OIOI)와 컨템포러리 브랜드 오아이오아이컬렉션(OIOICOLLECTION)이 블랙핑크 로제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블랙핑크의 메인 보컬이자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로제는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는 물론 밝고 트렌디한 매력을 두루 갖춰 5252바이오아이오아이가 추구하는 방향성에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또한 아시아와 유럽 등 해외 유통망 확대에 나선 5252바이오아이오아이는 로제와 함께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와 입지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5252바이오아이오아이의 2021 Pre-Fall 컬렉션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모델 활동을 전개하는 로제는 최근 첫 화보 촬영을 마치고 그 일부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로제는 2021 시그니처 후디와 슬림한 블랙 바이크 쇼츠를 매치해 스포티한 무드의 캐주얼룩을 연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매 시즌 위트 있는 아이디어와 실용성을 더한 컬렉션으로 MZ 세대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5252바이오아이오아이가 독보적인 매력의 소유자 로제와 함께 만들어갈 새롭고 긍정적인 시너지가 벌써부터 기대된다.”라며 “향후 공개될 영상과 화보를 비롯해 오아이오아이컬렉션의 모델까지 다양한 활동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5252바이오아이오아이는 17일 로제의 첫 화보 공개와 함께 8월 23일에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21 F/W의 온라인 프레젠테이션도 진행한다. 온라인 프레젠테이션은 매 시즌 짜임새 있는 행사 구성과 이벤트로 고객들의 호응이 큰 프로모션이다.

또한 로제가 착용한 시그니처 후디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반다나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반다나는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제공된다. 로제의 시그니처 후디는 17일부터 공식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되며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사이트와 SNS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