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예 하선호, ADIA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체결

  • 입력 2021.08.17 16:43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ADIA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신인 배우 하선호가 ADIA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17일 하선호 소속사 ADIA엔터테인먼트 측은 "연기에 대한 열정과 무한한 잠재력을 갖춘 배우 하선호와 좋은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다양한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전했다.

하선호는 중앙대학교 연극학과에 재학 중으로, 가수 런치(LUNCH)의 싱글 '나의 이름을(Love Forever)' 뮤직비디오에 여자주인공으로 출연해 짧지만 굵은 활약상으로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그는 시선을 빼앗는 매력적인 마스크와 안정적인 연기력을 겸비해 신예 임에도 곳곳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유망주다.

올해 하반기에는 이미 캐스팅 완료된 작품으로 활동하며 연기에 전념할 예정이다. ADIA엔터테인먼트와의 만남으로 포텐을 터뜨릴 하선호의 행보가 기대된다.

하선호는 소속사 ADIA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공감을 선사할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 ADIA엔터테인먼트가 제 손을 잡아 주시고 믿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역할과 장르의 구애 없이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연기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ADIA엔터테인먼트 임채홍 대표는 "하선호는 성장이 기대되는 배우다. 신예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을 지녔고, 항상 배우려는 자세와 끊임없는 자기계발을 통해 발전하는 사람이다. 앞으로 보여줄 모습을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하선호의 새로운 둥지가 된 ADIA엔터테인먼트는 올해 6월 설립된 배우앤배움EnM 자회사로, tvN 드라마 '마인'에서 활약한 신예 장하은이 소속되어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