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아이 김요한, 새 프로필 사진 공개...'그림같은 현실 비주얼'

  • 입력 2021.08.13 18:23
  • 기자명 박병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위엔터테인먼트
▲ 사진제공 = 위엔터테인먼트
▲ 사진제공 = 위엔터테인먼트
▲ 사진제공 = 위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박병철 기자] 그룹 위아이(WEi)의 김요한이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13일 공식 SNS를 통해 위아이 김요한의 신규 프로필 이미지 네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깔끔한 화이트 티셔츠 스타일링으로 무결점 비주얼을 드러내고 있는 김요한의 모습이 담겨 있다. 맑고 푸른 색감이 돋보이는 사진은 계절감에 걸맞은 한여름의 청량한 감성을 가득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 속 김요한은 따뜻한 아이보리 색감의 니트 스타일링으로 포근한 무드를 연출하고 있다. 김요한의 부드러운 눈길은 화면 가득히 청초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김요한은 모던한 블랙 셔츠로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이마와 짙은 눈썹을 드러낸 헤어 스타일링으로 한층 성숙해진 눈빛의 깊이를 더하며 시크한 매력을 발휘하고 있다. 특히 흑백 처리된 이미지는 이지적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청량한 소년미부터 세련된 시크미까지 담아낸 김요한의 프로필 사진은 공개 직후 많은 이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다채로운 무드의 스타일링으로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준 김요한이 앞으로 선보일 행보에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SBS MTV ‘더쇼’ MC로 활약하고 있는 김요한은 최근 KBS 2TV 드라마 ‘학교2021’ 주연으로 발탁되며 한층 다채로운 모습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