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보] 배우 남규리, '첫사랑 미모'

  • 입력 2021.08.13 18:05
  • 기자명 박병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JIB컴퍼니
▲ 사진제공= JIB컴퍼니
▲ 사진제공= JIB컴퍼니

[연예투데이뉴스=박병철 기자] 배우 남규리가 화보를 통해 소녀와 여신을 오가는 팔색조 매력을 발산해 주목받고 있다.

남규리의 소속사가 1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남규리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남규리의 청순미와 고혹미가 공존하는 눈부신 미모에 또렷한 이목구비까지 고스란히 담아내 시선을 모은다.

공개된 화보 속 남규리는 풍성한 머리를 하나로 묶어 늘어뜨린 포니테일 스타일로 귀엽고 발랄한 비주얼을 뽐냈다. 이에 더해 화이트 원피스와 누드톤의 원피스 스타일링은 청순미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청초하면서도 맑은 비주얼이 따뜻한 느낌이 가득한 배경 속 햇살을 머금은 백옥피부와 어우러져 남규리의 인형 같은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해 이목을 사로잡는다.

▲ 사진제공= JIB컴퍼니
▲ 사진제공= JIB컴퍼니
▲ 사진제공= JIB컴퍼니

특히 큰 눈망울로 청순함은 물론 고혹적인 아름다움과 시크함까지 느껴지는 깊이 있는 눈빛을 자랑하는 남규리는 이번 화보 촬영 내내 다채로운 면모를 가감 없이 보여주었다는 후문.

이렇듯 볼수록 빠져드는 미모와 함께 다시 한번 화보 장인임을 인증한 남규리는 최근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서 ‘안가영’ 역을 맡아 프로페셔널 톱스타와 부화공주 2가지 캐릭를 다채롭게 그려내고 있다.

극중 깨알 재미뿐 아니라 서사에 힘을 싣는 감초로서 힐링과 감동까지 선사하며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남규리가 이후 어떤 이야기로 극에 재미를 더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tvN '너는 나의 봄'은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