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진, 싱글 ‘불이야($$$)’ 뮤비 공개..몽환적인 공간미

  • 입력 2021.08.11 19:51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JMG(로칼하이레코즈)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JIN(진)의 싱글 ‘불이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지난 10일 로칼하이레코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비주얼 래퍼 JIN(진)의 싱글 ‘불이야($$$)’ MV가 공개돼 이목이 집중됐다.

공개된 ‘불이야($$$)’의 MV에는 붉은 조명과 흰 연기가 대비되는 몽환적인 공간과 함께 JIN(진)의 자신감 넘치는 눈빛과 제스처가 담겨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또 JIN(진)은 영상에서 더욱 치명적인 비주얼과 폭발적인 에너지를 드러내 곡에 대한 관심을 다시 한 번 불러일으켰다.

싱글 ‘불이야($$$)’는 JIN(진)과 프로듀서 Dollarsignpark(스파크)의 두 번째 콜라보로, JIN(진)이 작업을 해오면서 느꼈던 마음 속의 부정적인 감정들을 털어내며 다음 단계로 올라가겠다는 강한 다짐을 담은 곡이다.

한편, JIN(진)은 댄스팀 D.O.B의 리더로 활동한 이력으로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 5’ 동방신기 특집에 ‘홍대 윤호’라는 타이틀로 출연, 대중들에게 스타성을 어필하며 힙합 아이돌의 면모를 보여준 바 있다.

화려한 뮤직비디오로 대중의 이목을 다시금 집중시킨 비주얼 래퍼 JIN은 앞으로도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RECORDS)를 통해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