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넬, 두 번째 티저 이미지 공개.."숫자 2 숨겨진 의미는?"

  • 입력 2021.08.11 19:49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스페이스보헤미안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넬(NELL)이 새 컴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페이스보헤미안은 지난 10일 오후 6시 공식 SNS에 넬의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게재해 새 앨범을 향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첫 번째 티저 이미지에 나온 숫자 1이 시리즈를 예고했던 대로 두 번째 티저 이미지 역시 동일한 형태라 눈길을 끌었다. 

검은색 배경에 흰 글씨로 적힌 '아무 생각도 하지 않을 거라 다짐하면서도, 이 다짐 역시 생각임을 너무 잘 알고 있었다'라는 의문의 메시지가 과연 무슨 뜻을 담고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한껏 높였다. 

앞서 넬은 지난 2일 새 앨범명으로 예상되는 '모멘츠 인 비트윈(Moments in between)'이 담긴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이와 함께 업로드한 숫자 '202109'로 오는 9월 컴백을 알려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넬은 '기억을 걷는 시간', '한계', '마음을 잃다', '섬', '그리고, 남겨진 것들', '지구가 태양을 네 번', '스테이(Stay)', '백야', '오분 뒤에 봐' 등 다수의 명곡을 보유한 '레전드 밴드'다. 넬만의 독보적인 감성과 색깔로 만들어진 대체불가한 음악적 세계로 리스너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