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지훈, 타이틀곡 'Gallery' 포인트 안무 공개..파격 스타일링

  • 입력 2021.08.10 20:31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마루기획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박지훈이 포인트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박지훈은 1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My Collection(마이 컬렉션)'의 타이틀곡 'Gallery(갤러리)' 퍼포먼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박지훈은 댄서들과 함께 등장해 짧지만 긴 여운의 인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짧게 크롭 된 파격적인 니트 의상에는 박지훈 스스로 작품임을 드러내듯 'GALLERY'라는 글자가 쓰여 있고, 그 안으로 살짝 노출되는 붉은 하트 타투까지 치명적인 매력을 더했다.

무엇보다 스퀘어를 형상화하는 듯한 손가락 안무와 세련된 몸짓들이 단숨에 영상에 빠져들게 했고, 음악 분위기가 변하며 본격적인 퍼포먼스로 향할 때는 마치 하나의 작품이 살아 움직이는 것 같은 느낌을 선사했다.

타이틀곡 'Gallery'는 리드미컬한 기타 루프와 청량한 신스사운드가 돋보이는 EDM 기반의 팝 장르 곡이다. 곡 일부에 이어 포인트 퍼포먼스까지 공개하며 신곡의 전체 느낌을 제대로 스포일러한 박지훈이 완성된 무대에서는 어떤 매력을 쏟아낼지 이목이 집중된다.

신보 발매가 이틀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박지훈은 컴백 티징 콘텐츠로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만을 남겨두고 있다.

한편, 박지훈의 네 번째 미니앨범 'My Collection'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