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돌 라디오 시즌2', 몬스타엑스 형원 X 주헌 DJ 발탁...'5일 DJ 신고식'

  • 입력 2021.08.05 15:43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MBC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MBC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 시즌2'의 DJ로 몬스타엑스의 형원과 주헌이 발탁됐다. 

​5일 MBC라디오와 글로벌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아이돌 라디오 시즌2' DJ로 몬스타엑스의 형원과 주헌이 낙점됐다고 공식 발표했다.

​오는 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오늘 오후 8시에는 DJ 발탁을 기념하며 엔씨(NC) 유니버스 앱에서 '아이돌 라디오 시즌2' DJ 신고식을 프리퀄 형식으로 생방송한다. 현재 밀접접촉자로 분류돼 자가격리 중인 형원을 대신해 5일 프리퀄과 9일 첫 방송은 주헌 혼자 진행할 계획이다.

​'아이돌 라디오 시즌2' 제작진은 “팬들 사이에서 일명 ‘자기즈’로 불리는 형원과 주헌의 뛰어난 케미를 기대한다”면서 “아이돌에 의한, 아이돌을 위한, 아이돌의 방송이 될 수 있도록 시즌2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형원과 주헌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아이돌라디오 시즌2의 DJ로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라면서 “청취자분들의 에너지와 웃음을 책임지는 DJ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아이돌라디오 시즌2'는 8/9(월) 이후 매 주 월, 목 오후 8시부터 엔씨(NC)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생중계, 라디오에서는 MBC라디오, MBC FM4U 두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