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왼, 오늘(4일) 싱글 앨범 'Members Only' 발매...경쾌한 리듬

  • 입력 2021.08.04 20:25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언컷포인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오왼(Owen)이 싱글을 발매한다.

오왼은 오늘(4일) 소속사 언컷포인트 SNS 계정을 통해 ‘MEMBERS ONLY RECORDS(멤버스온리레코즈)’ 레이블 설립 소식을 알리는 동시에 오후 6시 새 싱글 ‘Members Only’ 발매를 예고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늘 공개되는 새 싱글 ‘Members Only’는 톡 쏘는 랩핑과 경쾌한 리듬이 특징인 곡으로, ‘멤버스온리레코즈’에 대한 설명과 레이블 설립을 통한 포부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이번 싱글은 오왼이 ‘멤버스온리레코즈’ 레이블을 설립한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신곡일 뿐만 아니라 세밀한 구성과 다양한 사운드 구사 능력을 자랑하는 신예 프로듀서 xrface(서페이스)가 프로듀싱을 전담한 것으로 알려져 발매 전부터 많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또한, 오왼이 설립한 ‘멤버스온리레코즈’는 독자적인 창작, 인재 육성 등 한 가지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사운드를 추구하는 포부를 담고 있으며, 프로듀서 xrface(서페이스)와 1 MC X 1 Producer 체재로 시작해 완성도 높은 맞춤형 작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소속사 언컷포인트는 “오늘 오후 6시 오왼의 ‘멤버스온리레코즈’ 레이블 설립을 기념하는 첫 번째 싱글 앨범 ‘Members Only’가 발매될 예정이다”라고 전하며 “오왼이 설립한 ‘멤버스온리레코즈’와 레이블 계약을 체결했으며, 앞으로도 오왼과 ‘멤버스온리레코즈’를 적극 서포트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왼은 ‘멤버스온리레코즈’ 레이블을 설립하고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Members Only’를 발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