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온리원오브' 러브, 탈퇴 결정.."팀 활동 전면 재조정"

  • 입력 2021.08.02 13:27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그룹 '온리원오브'의 멤버 러브가 팀을 탈퇴한다.

2일, 소속사 에잇디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그동안 온리원오브의 멤버로 활동해왔던 러브는 신중한 고민 끝에 온리원오브의 팀 활동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하고, 원만한 합의를 거쳐 탈퇴 진행 중에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많은 응원을 해주셨던 팬들께 이러한 소식을 전하게 되어 진심으로 송구스럽게 생각한다"며 "멤버 본인의 개인적인 일인 만큼, 탈퇴와 관련 무분별한 추측과 허위사실 유포는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러브의 탈퇴에 따라 온리원러브는 전면 재정비에 나선다. 소속사 측은 "하반기 계획되었던 온리원오브의 모든 일정은 전면 재조정될 예정이며, 팀의 재정비 후 소식을 전달드리도록 하겠다"고 알렸다.

한편, 러브는 지난 2019년 온리원오브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하, 소속사 에잇디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에잇디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그동안 온리원오브의 멤버로 활동해왔던 러브는 신중한 고민 끝에 온리원오브의 팀 활동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하고, 원만한 합의를 거쳐 탈퇴 진행 중에 있습니다.

많은 응원을 해주셨던 팬들께 이러한 소식을 전하게 되어 진심으로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멤버 본인의 개인적인 일인 만큼, 탈퇴와 관련 무분별한 추측과 허위사실 유포는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하반기 계획되었던 온리원오브의 모든 일정은 전면 재조정될 예정이며, 팀의 재정비 후 소식을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