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클리, 미니 4집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초강력 중독성 예고

  • 입력 2021.07.29 17:56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위클리(Weeekly)가 미니 4집 앨범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8일 오후 6시 위클리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4집 'Play Game : Holiday(플레이 게임 : 홀리데이)'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약 2분 가랑의 영상에서는 타이틀곡 'Holiday Party(홀리데이 파티)'를 포함해 미니 4집에 수록된 총 5개 트랙의 음원 일부가 미리듣기 형태로 공개돼 위클리의 컴백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영상 속에는 신곡들과 함께 몽환적인 보랏빛 배경 속 순백의 드레스로 환상 비주얼을 선사한 위클리의 미니 4집 티저 이미지 촬영 현장이 함께 담겨 눈과 귀를 두루 만족시켰다.

베일을 벗은 위클리의 신곡 'Holiday Party'는 캐치한 멜로디와 그루비한 비트가 단번에 귀를 사로잡아 강력한 중독성을 예고했다. 'Holiday Party'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홀리데이 파티'의 즐거움을 그린 가사와 멤버들의 다이내믹한 보컬, 위클리만의 생기 넘치는 긍정 에너지가 합쳐진 '위클리표 썸머송'이다.

이밖에도 여행을 준비하는 마음을 담은 'Weekend',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의 설렘을 노래한 'Check It Out', 여름밤 감성에 젖은 'La Luna', 여름비의 기억과 함께 아름다운 마무리를 장식하는 'Memories Of Summer Rain'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곡이 수록됐다. 특히 이번 앨범 속 다섯 트랙은 여름 휴가의 여정을 그대로 담아낸 듯 유기적으로 이어져 듣는 즐거움을 더했으며, 모든 트랙에 글로벌 K팝 팬들의 호평과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위클리는 지난 3월 미니 3집 'We play(위 플레이)'로 음반-음원-MV 조회수 모두 '커리어 하이' 성적을 기록해 빠른 성장세를 입증했다. 특히 활동곡 'After School(애프터 스쿨)'은 스포티파이 글로벌 차트와 빌보드 월드 디지털송 세일즈 차트 등에서 선전해 화제를 모았으며, 미국 유명 매체 포브스(Forbes)와 타임지(TIME)에 언급되며 집중 조명을 받았다. 이러한 압도적 상승세에 힘 입어 위클리는 오는 8월 4일 미니 4집 'Play Game : Holiday'로 '글로벌 루키' 상승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위클리의 미니 4집 'Play Game : Holiday'는 8월 4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