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림캐쳐, 'Summer Holiday'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장르 폭풍 소화력

  • 입력 2021.07.29 17:50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드림캐쳐가 신보 음원 일부를 공개했다.

드림캐쳐(지유, 수아, 시연, 한동, 유현, 다미, 가현)는 지난 28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스페셜 미니앨범 'Summer Holiday(서머 홀리데이)'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인트로를 비롯해 'BEcause(비커즈)', 'Airplane(에어플레인)', 'Whistle(휘슬)', 'Alldaylong(올데이롱)', '해바라기의 마음(A Heart of Sunflower)'까지 총 6곡의 음원 일부가 담겨 있다. 이와 함께 강렬한 카리스마부터 청량함까지 머금은 드림캐쳐의 콘셉트 포토 촬영 현장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타이틀곡 'BEcause'는 사랑을 향한 집착과 갈망을 직설적으로 풀어낸 곡이다. 드림캐쳐 특유의 메탈록 사운드와 함께 몽환적이면서도 다크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댄스곡과 발라드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장르의 트랙이 수록되어 드림캐쳐의 다양한 장르 소화력을 엿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음악 팬들의 듣는 재미를 한층 더 배가시킬 전망이다. 

드림캐쳐가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 'Summer Holiday'는 전작 'Dystopia : Road to Utopia(디스토피아 : 로드 투 유토피아)'로 '디스토피아' 시리즈를 마무리한 드림캐쳐가 새로운 이야기를 펼쳐가기 전, 전 세계 'InSomnia(인썸니아)'를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 같은 앨범이다.

한편, 드림캐쳐의 스페셜 미니앨범 'Summer Holiday'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