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남규리, ‘새싹보리차’ 광고 모델 발탁

  • 입력 2021.07.20 18:34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inno.N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배우 남규리가 보리차 음료 ‘새싹보리차’의 모델이 됐다.

최근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서 톱스타 ‘안가영’ 역을 맡아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남규리가 ‘새싹보리차’의 모델로 선정됐다.

실제 ‘너는 나의 봄’에서 안가영 캐릭터 역시 이 제품을 애용하는 광고 모델로 등장하고 있어 배우 남규리와 드라마 이야기 속 안가영이 그려낼 시너지 효과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작품을 통해 맑은 비주얼과 함께 밝은 에너지를 전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남규리 배우가 풍부한 새싹의 에너지로 몸을 건강하게 지켜주는 ‘새싹보리차’의 브랜드 이미지에 적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이에 더해 “남규리 배우와 작품에 함께 출연하며 소비자들에게 친근감을 더할 스토리텔링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동안 건강한 차 음료의 경우 청순하고 깨끗한 이미지의 스타들이 모델로 발탁되며 매번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바. 남규리는 ‘새싹보리차’의 새 모델로서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남규리 특유의 세련되고 청량한 비주얼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새싹보리차’만의 건강한 이미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남규리는 최근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서 매니저이자 전 남자친구에 대한 상처로 사랑을 두려워하는 톱 배우 안가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인기 톱스타 다운 화려한 패션과 통통 튀는 말투는 물론 돌직구 캐릭터까지 ‘안가영’ 캐릭터를 200% 소화하며 극에 깨알 재미를 더하고 있는 남규리의 열연은 연일 시청자들의 호평을 끌어내고 있다. 이에 ‘새싹보리차’의 새 얼굴이 된 남규리가 드라마 안팎으로 보여줄 활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남규리가 출연하는 tvN '너는 나의 봄'은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