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MBC라디오 X 엔씨(NC) 유니버스, '아이돌라디오' 시즌2 맞손

  • 입력 2021.07.19 21:34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MBC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국내외 아이돌 팬들에게 큰 화제를 불러 모았던 MBC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라디오'가 시즌 2로 새롭게 돌아온다.

<아이돌라디오 시즌2>는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의 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는 물론, MBC라디오, MBC FM4U에서도 만날 수 있다.  

​19일 MBC라디오에 따르면 <아이돌라디오 시즌2>는 오는 8월 9일(월) 오후 8시에 엔씨(NC) 유니버스 앱에서 대단원의 막을 올린다.

​<아이돌라디오 시즌2>는 8/9(월) 이후 매 주 월, 목 오후 8시부터 엔씨(NC)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생중계된다. 오는 26일(월)부터는 <아이돌 라디오 시즌1> 다시보기 서비스 및 <아이돌라디오 시즌2> 시청 인증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라디오에서는 MBC라디오, MBC FM4U 두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MBC라디오(서울·경기지역 95.9MHz) 에선 매 주 금,토 새벽 2~3시에, MBC FM4U(서울·경기지역 91.9MHz)에선 매주 토,일 자정~새벽1시에 방송된다.

<아이돌라디오 시즌2> 제작진은 "큰 사랑을 받았던 시즌1만큼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떠들썩하게 유쾌하면서도, 라디오만의 따뜻하고 솔직한 느낌을 간직한  방송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아이돌 라디오 시즌2>의 DJ 등 관련 정보는 차후 공개할 예정이다. <아이돌 라디오 시즌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는 26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엔씨(NC) 유니버스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