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예 강고은, 오는 24일 이별곡 '같은 시간 속 우린 여기까지인 거야' 발매

  • 입력 2021.07.19 21:11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라이징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섬세한 목소리와 파워풀한 가창력을 동시에 겸비한 가수 강고은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과 함께 돌아온다.

2020년 별무소용으로 화려하게 가요계 시동을 걸었던 강고은은 2021년 이별곡의 마침표 같은 이번 ‘같은 시간 속 우린 여기까지인 거야’를 만들어냈다.

강고은은 과거 히든싱어5 에일리편에서 ‘에일리’와 같은 탄탄한 실력을 겸비한 싱어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가요계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오래도록 사랑했던 사람과의 이별을 말하는 것 같았던 ‘별무소용’으로 오랜만에 대중들에게 등장한 정통 발라더로 눈도장을 제대로 찍은 바 있다.

이번 곡 ‘같은 시간 속 우린 여기까지인 거야’는 마치 어제 이별 한 후 노래하는 것과 같은 강고은 특유의 처연함과 이별을 말하는 목소리로 대중들에게 강력한 이별 발라더의 강렬한 인식을 심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곡은 이별을 앞둔, 혹은 이별한 이들이 공감 할 수 있는 아름답지만 슬픈 곡으로, 발라드 장르에 트리플렛 리듬을 과감히 표현하여 슬프고 세련된 멜로디 라인과 더불어 그루브 감을 한 층 더해준 곡이다.

특히 무더운 여름 가운데 강고은 시원한 고음이 곁들어진 보이스가 열대야를 식혀줄 것이다.

이번 곡은 7월24일 오후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