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온앤오프, 타이틀곡 ‘여름 쏙(POPPING)’ 컴백 스케줄러 공개..하얀 설원

  • 입력 2021.07.19 19:06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WM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온앤오프(ONF)가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19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온앤오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썸머팝업앨범 ‘POPPING’의 스케줄러 티저 이미지를 게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눈보라가 휘몰아치는 설원을 배경으로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청량한 하늘색 컬러의 텍스트로 티저 콘텐츠 공개 일정이 삽입되어 있다. 특히 가장자리에 커다랗게 자리 잡은 이글루와 그 뒤로 펼쳐진 파랗고 맑은 하늘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SUMMER BREAKING NEWS!’, ‘SUMMER IS COMING’, ‘SUMMER IS SWEET’ 등의 문구들로 계절감을 더욱 강조하면서도 역설적으로 눈이 쌓인 설원의 이미지를 삽입해 파격적이면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선사했다. 이에 온앤오프가 선보일 첫 써머 송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치솟고 있다.

온앤오프는 지난 2월 첫 정규앨범과 4월 리패키지 앨범으로 각각 ‘Beautiful Beautiful’과 ‘춤춰(Ugly Dance)’를 발표해 각종 국내 음원사이트 정상은 물론 역대 최다 초동 판매 기록 경신, 최단 시간 뮤직비디오 천만 뷰 달성, 데뷔 후 첫 음악 방송 1위까지 차지하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갔다.

뿐만 아니라 가온차트 상반기 다운로드차트에서 10위를 기록, 이 성적 대해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가 ‘2021년 중반까지 한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10곡’이라는 기사에 온앤오프를 조명했다. 더불어 미국 유명 매체 타임지(TIME)에서 선정한 ‘2021년 현재 최고의 K팝 송’에 ‘Beautiful Beautiful’이 포함되며 ‘글로벌 대세’로 발돋움했다.

한편, 온앤오프는 오는 8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썸머팝업앨범 ‘POPPING’을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