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노디시카, 오는 24일 신곡 ‘Nody, Alright?’ 발매..몽환+감각적

  • 입력 2021.07.19 19:04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JMG(로칼하이레코즈)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노디시카(Nody Cika)가 감각적인 R&B(알앤비) 곡으로 돌아온다.

오는 2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노디시카의 신곡 ‘Nody, Alright?’(노이 올라잇?)이 공개된다.

‘Nody, Alright?’은 몽환적인 신스패드와 감각적인 트랩비트로 구성된 곡으로, 전반전인 가사의 흐름은 무의식 속의 대화로 구성되어 있다.

제목 ‘Nody, Alright?’은 결국 노디시카의 본명인 ‘유지원’이 노디시카에게 건네는 진솔한 이야기를 의미하는 것으로, 끊임없이 삶의 이유를 찾고 무엇을 원하는지 고민하며 자신의 고유한 모습을 바라보고 발견했을 때의 해방감을 표현한다.

특히 노디시카는 “요즘은 파란색에 꽂혀있다. 이 곡은 곡의 의미와 더불어 파란색을 떠올리며 쓴 곡이다”라며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만들어진 곡임을 전하기도 했다.

노디시카는 지난 1월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를 통해 발매한 ‘Stay Away’(스테이 어웨이)를 시작으로 매달 싱글을 공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노디시카가 속해 있는 로칼하이레코즈는 가수 안예은, 키디비, 데이비드 오, 하범석 등이 속해 있는 레이블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