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woo!ah!(우아!), 에프엑스 'Hot Summer' 커버영상 공개...'통통 튀며 상큼'

  • 입력 2021.07.13 16:45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우아!(나나, 우연, 소라, 루시, 민서)가 에프엑스를 커버한 '릴레이 댄스 어게인'이 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woo!ah!(우아!) 멤버들은 이날 2011년 6월 발매된 에프엑스의 'Hot Summer(핫 썸머)'커버 영상을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커버 영상에서 woo!ah!(우아!)는 자신들만의 맑고 통통 튀고 상큼한 느낌으로 재해석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woo!ah!(우아!)가 '릴레이댄스 어게인'을 통해 선배 걸그룹 에프엑스의 노래를 커버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라며 "'Hot Summer'처럼 woo!ah!(우아!)의 노래들도 10년 뒤에도 계속해서 들을 수 있는 명곡으로 남길 바란다. 그렇게 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는 woo!ah!(우아!)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woo!ah!(우아!)는 3집 싱글 'WISH'의 수록곡 'Pandora'로 후속곡 활동에 돌입했다.

한편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의 오리지널 콘텐츠 '릴레이댄스 어게인'는 K팝 레전드 곡을 가수들이 '릴레이댄스' 형식으로 커버하는 콘텐츠로, 신인 아이돌이 한 시대를 풍미한 레전드 아이돌의 히트곡을 재해석하는 것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