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이언 레놀즈 주연 짜릿하고 시원한 엔터테이닝 블록버스터 '프리 가이' 8월 개봉 예정!

  • 입력 2021.07.13 16:35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데드풀> 시리즈 라이언 레놀즈가 선보이는 새로운 히어로 캐릭터의 등장과 짜릿하고 시원한 엔터테이닝 블록버스터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프리 가이>가 흥미로운 스토리와 스펙터클한 액션이 담긴 2차 파이널 포스터와 스페셜 예고편을 공개했다.

짜릿하고 시원한 엔터테이닝 블록버스터 <프리 가이>가 2차 파이널 포스터와 스페셜 예고편을 공개했다.

▲ 올 여름, 시원하게 터지는 상상초월 엔터테이닝 액션 블록버스터! <프리 가이>

2차 파이널 포스터에는 커피와 어항을 손에 들고 평화로워 보이는 ‘가이’(라이언 레놀즈)의 모습 너머 전투기와 낙하산, 폭발하는 빌딩 등 긴장감 넘치는 공중 액션 장면이 대비되며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가이’를 히어로로 거듭나게 도와주는 ‘몰로토프 걸’(조디 코머)과 ‘가이’의 베스트 프렌드 ‘버디’(릴 렐 호워리), 게임 ‘프리 시티’ 개발자 ‘키스’(조 키어리), 그리고 ‘프리 시티’ 설계자인 ‘앙트완’(타이카 와이티티) 등 개성 넘치는 매력을 뽐내는 다양한 캐릭터들의 모습이 더해져 이들이 펼칠 다채로운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 개성 넘치는 캐릭터, 시선 강탈 비주얼, 시원한 액션과 재미까지! <프리 가이>

함께 공개된 스페셜 예고편은 ‘프리 시티’의 평범한 은행원 ‘가이’가 우연히 마주친 ‘몰로토프 걸’을 만나 자신이 게임 속 배경 캐릭터임을 깨닫고 히어로로 거듭나는 과정을 담고 있어 흥미를 자아낸다. 

‘프리 시티’를 없애려는 사람들에 맞서 자신이 살고 있는 세계와 친구들을 지키려는 ‘가이’의 모습은 이제껏 본 적 없는 유니크한 히어로의 탄생을 예고한다. 

▲ “내 안의 히어로가 깨어난다!” 라이언 레놀즈 주연 <프리 가이>

또한 ‘프리 시티’라는 가상 세계를 구현한 독창적인 시각효과와 시원하게 터지는 짜릿한 액션은 보는 이들의 눈을 사로잡고, 극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쾌감적 경험을 예고해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영화 <프리 가이>는 자신이 ‘프리 시티’ 게임 속 배경 캐릭터라는 것을 깨닫게 된 은행원 ‘가이’가 곧 파괴될 운명에 처한 ‘프리시티’를 구하기 위해 한계 없는 히어로로 거듭나게 되는 엔터테이닝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 신선하고 유니크한 히어로 ‘가이’의 등장! <프리 가이>

<데드풀> 시리즈를 성공적으로 이끌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이언 레놀즈가 주연을 맡았고 [킬링 이브] 시리즈와 드라마 [부부의 세계]의 원작으로 알려진 [닥터 포스터]에 출연하며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인 조디 코머, 그리고 <토르: 라그나로크>의 감독이었던 타이카 와이티티가 배우로 출연해 기대를 모은다.

또한 <박물관이 살아있다>시리즈, <리얼 스틸>, [기묘한 이야기] 등 유머러스 한 이야기들 속에 묵직한 드라마를 담아낸 작품들로 사랑받는 숀 레비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라이언 레놀즈 주연 영화 <프리 가이>는 8월 개봉 예정이다.

▲ 8월, 인생의 판을 바꿀 짜릿한 반란이 시작된다! <프리 가이>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