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개그우먼 박나래, '7년만의 새 프로필 사진'...'단단한 깊은 눈빛'

  • 입력 2021.07.12 17:40
  • 기자명 박병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JDB엔터테인먼트
▲ 사진제공 = JDB엔터테인먼트
▲ 사진제공 = JDB엔터테인먼트
▲ 사진제공 = JDB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박병철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새 프로필을 통해 한층 성숙해진 존재감을 드러냈다.

12일(오늘), 날렵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박나래의 새 프로필 사진 4종이 공개됐다. 사진 속 박나래는 청순함과 카리스마를 오가는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단아한 쇼트커트부터 롤업 스타일링까지 다양한 헤어스타일은 물론, 모노톤과 그린으로 색채에 변주를 준 착장을 완벽하게 소화하여 눈길을 끈다.

특히 박나래는 프로필 사진을 성공적으로 촬영하기 위해 ‘다이어트가 아니라 다이(Die)’를 외치며 감량에 몰두한 만큼 몰라보게 달라진 날렵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사진을 통해 드러난 깊어진 그녀의 눈빛에서는 대세 개그우먼의 의연하고도 더욱 단단해진 내면이 녹아 있다..

뿐만 아니라, 각 사진의 콘셉트에 맞게 시선의 온도를 달리하는 박나래의 모습에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하며 맹활약 중인 캐릭터 변신의 귀재다운 면모가 드러난다. 

이처럼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통해 청순함과 시크함을 넘나드는 다양한 매력을 과시한 박나래가 앞으로 어떤 변화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최고의 개그우먼으로 언제나 믿고 볼 수 있는 웃음을 선물하는 박나래의 활약은 MBC ‘나 혼자 산다’, ‘구해줘! 홈즈’, tvN ‘놀라운 토요일’, KBS joy ‘썰바이벌’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