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재환, 'Little Bit of Love' 커버 영상 공개..또 성장한 가창력

  • 입력 2021.07.12 17:16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김재환 'Little Bit of Love' 커버 영상 캡처, 톰 그래넌 SNS 캡처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김재환의 'Little Bit of Love' 커버 영상이 공개됐다. 

김재환은 지난 10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톰 그래넌(Tom Grennan)의 'Little Bit of Love (리틀 빗 오브 러브)' 보컬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같은 날 톰 그래넌은 자신의 SNS 스토리에 해당 영상을 공유하며 "BIG"이라는 감탄사를 덧붙였다. 

톰 그래넌은 김재환의 SNS에도 찾아와 "This is amazing bro!!"라는 댓글을 달아 훈훈함을 더했다. 이에 김재환의 커버 영상은 주말 사이 높은 조회수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Little Bit of Love'는 지난 1월 발매된 톰 그래넌의 대표곡이다. 김재환은 특유의 시원시원한 가창력으로 'Little Bit of Love'의 감성을 재해석해 귀 호강을 선사했다. 얼터너티브 록 장르에도 잘 어울리는 김재환의 목소리와 창법이 글로벌 음악 팬들을 사로잡았다. 

이번 커버 영상에서 김재환은 고층 건물의 옥상을 배경으로 스탠딩 마이크를 잡고 탁 트인 분위기를 선보였다. 김재환의 노래와 훈훈한 비주얼이 어우러져 더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김재환은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 'Brown Sugar (브라운 슈가)', 'Leave the Door Open (리브 더 도어 오픈)', 'Bad (배드)', 'Peaches (피치스)' 커버 영상을 연이어 공개하며 폭 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입증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