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보] 로켓펀치(Rocket Punch), ''푸르름 가득, 싱그러운 자태'

  • 입력 2021.07.08 17:41
  • 기자명 박병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필라테스S
▲ 사진제공 = 필라테스S

[연예투데이뉴스=박병철 기자] 걸그룹 로켓펀치(쥬리, 연희, 수윤, 윤경, 소희, 다현)가 건강미 넘치는 미모로 매거진 표지를 장식했다. 

8일 웰니스 매거진 ‘필라테스S’는 7월 커버를 장식한 로켓펀치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로켓펀치는 초록색 잔디와 나무를 배경으로 형형색색 의상을 입고 청량한 에너지와 싱그러운 비주얼로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 사진제공 = 필라테스S
▲ 사진제공 = 필라테스S
▲ 사진제공 = 필라테스S

화보 촬영과 이어진 인터뷰에서 리더 연희는 최근 발매한 첫 번째 싱글 타이틀곡 ‘링링(Ring Ring)’이 미국 빌보드 6월 3주 차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7위를 차지한 것에 대해 “진짜 믿기지 않았다. 이렇게까지 우리를 좋아하는 해외 팬분들이 많이 계신다는 사실에 정말 감사했다”라며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오는 8월 4일 일본 데뷔에 대해서는 일본 활동 경험이 있는 쥬리가 “멤버들과 로켓펀치로서 또 다른 도전을 할 수 있는 게 기쁘고 기대된다. 특히 나는 일본에서 아이돌 활동을 해 본 경험이 있어 마음이 더 설렌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사진제공 = 필라테스S
▲ 사진제공 = 필라테스S

코로나 이후 팬들을 만날 기회가 적었는데 팬들의 사랑을 어떻게 확인했냐는 질문에 수윤은 “다행히 지난 5월 첫 번째 싱글 ‘링링(Ring Ring)’을 발매하면서 99명의 팬분들과 대면 쇼케이스를 진행할 수 있었다”라며 “방역 수칙 때문에 팬들의 함성은 듣지 못했지만 우리를 바라보는 애정 어린 눈빛과 응원봉을 열렬히 흔들어주시는 모습이 너무 감동적이라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겠다고 다짐하는 계기가 되었다”라며 팬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내비쳤다. 

로켓펀치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필라테스S’ 7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