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투데이뉴스
영화
정진운 & 솔빈 주연 대환장 코믹 호러 '나만 보이니' 언론시사회 성황리에 개최!
남궁선정  |  zenosun@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07.08  15:32:5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로맨스 영화 촬영장에 나타난 귀신과 어떻게든 영화를 완성하려는 감독의 눈물겨운 사투를 그린 <나만 보이니>가 7일(수)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 언론 배급 시사회를 통해 첫선을 보였다. 

이날 행사에는 임용재 감독과 영화의 주연배우 정진운, 솔빈이 참석해 올여름 짜릿한 웃음과 스릴을 선사할 영화의 매력을 알렸다.

영화 상영 후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나만 보이니>의 연출과 각본을 맡은 임용재 감독은 ‘프로듀서 시절 촬영 준비 과정에서 알게 된 객사자 발생 일화와 그 당시 촬영 감독이 자꾸 뭔가를 보고 촬영을 중단해 머리가 삐죽 섰던 경험’에서 출발한 흥미로운 작품 구상의 계기를 소개했다. 

또한 이번 영화 속 개성 넘치는 캐릭터 역시 현실 반영인가 대한 물음에는 "(실제 촬영) 현장에 그런 분들 계시면 큰일나죠. 웃음 포인트로 봐주시면 감사하겠다. 더러 대배우님들이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 <나만 보이니> 언론시사회에서 포즈를 취하는 배우 정진운

배우 솔빈과 첫 연기 호흡에 대해 정진운은 "영화를 찍기 전부터 예능 등 방송을 같이 한 적이 있어서, 촬영 전에 준비하면서 대본 없이 대사를 주고 받으며 합을 맞췄다"며 훈훈했던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솔빈 역시 “기존에 알던 선배님이라 다행스럽게 편하게 임했다. 함께 한 배우들 모두와 소통하면서 공감대를 형성했다”라며 남다른 팀워크를 과시했다.

이날 극장에서 처음으로 자신의 스크린 데뷔작을 관람한 배우 정진운은 “기대도 많이 하고 떨려서 밤잠을 설쳤다. 부족했던 점이 보이긴 하지만 재밌게 잘 봤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마찬가지로 스크린 데뷔작을 선보인 솔빈은 “며칠 전부터 엄청 긴장했고, 막상 스크린을 통해 보니까 촬영했던 시간들이 다 생각 나더라. 큰 스크린에 내가 나오다니 낯설고 신기하다”며 긴장감과 기대감을 나타냈다.

   
▲ <나만 보이니>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주연배우 솔빈

첫 연출 데뷔작으로 코믹 호러 장르를 선택한 것에 대해 임용재 감독은 “장르 영화 중에서도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호러에 코믹을 더하면 어떨까 싶었다. 유쾌한 성격이라 공포 뒤에 웃음이 있다는 생각이다. 친구들과 놀이공원 공포의 집 같은 곳에 가도 놀라다가 웃게 되는 것처럼 코로나 시국에 웃음을 선사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또한, "코로나 시기의 맞춤형 마스크 귀신이 출연한다. 그 정체를 알아가는 재미도 일을 것이다”고 관람 팁을 전했다.

오랜 노력 끝에 데뷔작을 찍게 된 신인 감독 '장근'을 연기한 배우 정진운은 자신의 캐릭터를 '꿈과 열정이 가득한 친구'라고 소개하며 “세련되고 멋지기 보다 유명 감독들의 모습을 따라하는 설정을 잡아봤다"라며 각별한 고민과 노력을 쏟은 캐릭터에 대한 몰입과 애정을 드러냈다. 

   
▲ 대환장 코믹 호러 영화 <나만 보이니>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정진운 & 솔빈

촬영장의 실세인 피디 ‘민정’을 연기한 배우 솔빈은 당찬 매력이 돋보이는 자신의 캐릭터를 연구함에 있어 “현장에 있던 촬영 스태프들과 촬영장의 분위기를 많이 참고했다”라며 자연스러운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었던 비결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임용재 감독은 “무더운 여름 즐겁게 볼 수 있는 영화로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오싹하고 짜릿한 영화의 매력을 당부하며 마무리했다.

버려진 호텔에서 로맨스 영화를 찍던 스태프들이 하나둘 귀신을 목격하며 벌어지는 대환장 촬영기로 빵 터지는 웃음과 짜릿한 스릴을 선사할 <나만 보이니>는 7월 21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 7월 21일 개봉을 앞둔 올여름 유일한 코믹 호러 영화 <나만 보이니>


 

<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

남궁선정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인기기사
1
[today초점] '우리 식구됐어요' 엠넷 편성? MBC 왜 이러나.
2
[today포토] 전여빈, ‘여신 강림’ (청룡영화상)
3
[today포토] 뱀뱀, ‘스타일리쉬함 가득’ (2021 AAA)
4
'우리 식구됐어요' 12월 6일 최종 결정.."시즌2도?" 헛웃음
5
[today포토] 전여빈, ‘여신의 하트’
6
[today포토] 공승연, ‘청순 넘치는’ (청룡영화상)
7
이승윤, ‘교재를 펼쳐봐’ 뮤비 공개..다크 카리스마
8
[today포토] 윤아, ‘밤 밝히는 미모’ (청룡영화상)
9
[today포토] 김혜수, ‘청룡의 그녀’
10
[today포토] 뉴이스트(NU'EST), ‘훈훈함이 가득’ (2021 AAA)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강서구 염창동 249-4  |  전화 : 010-5321-1116  |  팩스 : 02-3662-7313  |  기사제보문의 : tvjnews@tvj.co.kr
등록일 : 2011년 10월 25일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1809
대표 : 남완주  |  발행 : 정혜순  |  편집인 : 정혜순,이은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완주
Copyright 2011 연예투데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vj@tvj.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