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재석, FNC엔터와 전속계약 종료.."서로의 앞날 응원"

  • 입력 2021.07.06 17:38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국민 MC 유재석이 현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종료한다. 

6일 오후, FNC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당사 소속 개그맨이었던 유재석 씨와의 전속계약이 오는 7월 15일로 종료된다"고 알렸다. 

이어 "FNC엔터테인먼트는 논의 끝에 새로운 도전을 원한다는 유재석 씨의 의사를 존중해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려고 한다."며 "6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FNC엔터테인먼트의 소속 연예인으로서 당사와 함께 왕성한 활동을 해준 유재석 씨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고 전했다.

한편, 유재석의 새 둥지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인 유희열의 안테나뮤직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진다.

이하, FNC엔터테인먼트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 개그맨이었던 유재석 씨와의 전속계약이 오는 7월 15일로 종료됨을 알려드립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논의 끝에 새로운 도전을 원한다는 유재석 씨의 의사를 존중해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고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려고 합니다.

6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FNC엔터테인먼트의 소속 연예인으로서 당사와 함께 왕성한 활동을 해준 유재석 씨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또한 유재석 씨에게 한결같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팬 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아낌없는 성원 보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