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CIX, 오늘(1일) 유니버스 뮤직 신곡 ‘TESSERACT’ 발매...'新 세계관+퍼포먼스'

  • 입력 2021.07.01 22:20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엔씨소프트/클렙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치명적인 카리스마를 장착하고 돌아온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유니버스 뮤직 신곡 'TESSERACT(테서렉트) (Prod. 후이, Minit)'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는 유니버스 앱을 통해 독점 공개했다.

'TESSERACT (Prod. 후이, Minit)'는 강렬한 기타 사운드와 묵직한 비트가 인상적인 곡으로 유니버스 세계관 속에서 진실과 해답을 찾아 고뇌하는 CIX 멤버들의 모습을 담아냈다.  

앞서 공개된 'OBJECT(오브젝트)', 'CHAOS(카오스)'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CIX는 특유의 섹시함과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블록버스터 영화를 떠올리게 하는 화려한 카메라 워킹과 감각적인 연출 그리고 CIX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영상이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CIX는 이번 신보를 통해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치명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TESSERACT (Prod. 후이, Minit)'에 담긴 CIX의 새로운 세계관과 5인 5색 매력에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CIX는 오는 6일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 새 리얼리티 프로그램 '6백만불의 CIX: The CIX Million Dollar Kids'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