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러블리즈 케이, 웹드라마 '연애시발.(점)' OST 참여..음색 여신 설렘 UP

  • 입력 2021.06.30 22:10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미스터리프랜즈스튜디오, 울림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러블리즈 케이(Kei)가 웹드라마 '연애시발.(점)' OST에 참여했다.

케이가 참여한 '연애시발.(점)' OST Part.2 '동화 속 이야기'가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화 속 이야기'는 동화 속 이야기처럼 예쁜 사랑을 꿈꾸는 여주인공의 로망을 표현한 팝 스타일의 곡이다. 정훈, Bull$EyE, East Wast2가 작곡, 작사, 편곡에 공동으로 참여했으며, 감성 깊은 케이의 목소리에 맞춰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따뜻하면서도 감성적인 가사가 돋보이며, 감미로운 케이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듣기만 해도 설렘의 감정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러블리즈 메인 보컬인 케이는 솔로 활동뿐만 아니라 다수의 OST에 참여해 깊은 감성을 선사했다. 또 청아하면서도 힘 있는 가창력으로 '음색 여신'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연애시발.(점)'은 한 취업 준비생이 의도치 않게 잃어버린 스마트폰 때문에 일어나는 오해와 우왕좌왕 해프닝을 담은 청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에이핑크 오하영, 배우 강인수, 정진, 김예지 등이 출연한다.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 '미니시리즈 ON'을 통해 공개되며, 시즌(Seezn), 네이버 시리즈온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