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이민호, 데뷔 14년 만에 첫 뮤직비디오 출연... ’애절 눈물‘ 화제만발

  • 입력 2012.03.09 12:19
  • 기자명 권현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민호, 데뷔 14년 만에 첫 뮤직비디오 출연... ’애절 눈물‘ 화제만발MBC <해를 품은 달>에서 ‘어린 양명’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린 이민호는 곧 방영될 SBS <옥탑방 왕세자> '송만보'역으로 한창 촬영 중에이민호는 작곡가 조영수가 프로듀싱한 그룹으로 데뷔전부터 화제를 모은 남성그룹 2BiC의 데뷔곡 <또 한 여잘 울렸어>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2BiC 소속사의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9일 공개된 티정 영상에서 이민호는 ‘꽃도령’이라는 닉네임에 걸맞게 우수에 찬 눈빛과 애절한 눈물연기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짧은 영상 임에도 불구하고 애절함과 먹먹함이 가득한 감정연기와 함께 눈물 한 방울을 뚝 흘리는 남자의 눈물 표현은 14년간의 내공으로 다져진 이민호이기에 가능했다.

특히 감각적인 영상미와 함께 이민호의 눈물연기, 그리고 2BiC의 멤버 준형의 애절한 목소리와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민호의 애절한 눈물연기가 돋보이는 <또 한 여잘 울렸어> 뮤직비디오는 오는 14일 첫 공개된다.

그리고 오느 3월21일 방송예정인 옥탑방 왕세자에서 “송만보”역에 배우 이민호도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