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9월 개봉 확정과 함께 예고편 최초공개!

  • 입력 2021.06.25 17:07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MCU의 세계관을 확장하며 마블 페이즈 4의 새로운 지평을 여는 강력한 NEW 슈퍼 히어로 ‘샹치’의 이야기를 담은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이 9월 개봉을 확정하고 카타르시스 폭발하는 초인적 액션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가 담긴 메인 예고편을 전 세계 동시 최초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메인 예고편은 가문의 과거에 얽힌 진실을 마주하고 자신의 운명을 향해 나아가는 깊고 강력한 서사를 지닌 주인공 ‘샹치’의 아우라와 이야기가 담겨 기대를 더한다.

▲ 마블 사상 가장 강력한 서사!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메인 예고편

어린 시절부터 강도 높은 훈련으로 단련된 극강의 전투 능력과 완전무장한 적들과 맨몸으로 대적하며 펼쳐내는 화려한 마샬아츠 퍼포먼스가 단번에 시선을 장악하며 고퀄리티 액션 시퀀스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마치 주변의 에너지를 증폭시키는 듯한 한계를 알 수 없는 초월적인 힘까지 엿보이며 그 동안 본 적 없는 새로운 스타일을 지닌 슈퍼 히어로의 등장을 예고한다.

▲ 한계를 알 수 없는 초인적 액션!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이와 함께 마블 유니버스 사상 가장 미스터리한 거대 조직 ‘텐 링즈’의 실체가 수면 위로 떠오르면서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텐 링즈의 수장인 아버지에 맞서 세상을 지키려는 샹치의 팽팽한 대립이 긴장감을 고조시키며 이들이 그려낼 예측 불가한 스토리가 기대감을 높인다.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마블의 새로운 강력한 히어로 ‘샹치’의 탄생과 베일에 싸여 있던 전설적인 거대 조직 ‘텐 링즈’의 실체를 다룬 첫 번째 이야기로, 넷플릭스의 [김씨네 편의점]으로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시무 리우가 ‘샹치’ 역을 맡았고, 대배우 양조위, 양자경을 비롯해 아콰피나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 강력한 NEW 슈퍼 히어로 ‘샹치’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기존 마블 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마샬아츠라는 차원이 다른 초인적 액션 스타일과 현대와 고대 신화의 세계를 넘나드는 스펙터클한 프로덕션으로 관객들을 압도할 예정이다.

마블 세계관의 새로운 시작을 예고하며 전 세계적으로 압도적 기대감을 모으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9월 개봉 예정이다.

▲ 9월 개봉을 확정한 MCU의 새로운 지평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