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밴드 루시(LUCY), 오늘(16일) 신곡 ‘I Got U(아갓츄)’ 발매...'여름의 페스티벌에 어울리는 시원함 선사'

  • 입력 2021.06.16 17:15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미스틱스토리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차세대 K밴드 LUCY(신예찬, 최상엽, 조원상, 신광일)의 네 번째 싱글앨범 ‘Gatcha!(갓챠!)’가 오늘(16일) 공개된다.

루시는 이날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를 통해 “이번 음반에서도 루시만의 색깔을 풀어내기 위해 노력했다”며 “여름의 페스티벌과 어울리는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선사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새 싱글 ‘갓챠!’는 언제나 당신 곁에서 응원의 에너지를 건네고 싶은 마음을 담은 앨범으로, 타이틀곡 ‘I Got U (아갓츄)’를 비롯해 수록곡 ‘One by One (원 바이 원)’, ‘Buddy (버디)’, ‘봄인지 여름인지 (Wonder)’까지 총 4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곡 프로듀싱했다.

루시는 타이틀곡 ‘I Got U’에 대해 “이 넓은 세상 속에서 마치 술래잡기를 하듯 서로를 찾지 못하다가 눈이 마주치자마자 ‘찾았다!’는 확신이 든 상황을 표현했다”고 전했다. 또한 “우리의 인연은 캡슐 머신 ‘가챠’로 1등 상품을 뽑는 확률처럼 특별하다”며 “그만큼 소중한 나만의 인연들을 ’I Got U’를 통해 다시금 상기시켜드리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I Got U’는 단단하게 빌드업 되어가는 멜로디 구성 속 하이라이트 EDM 사운드가 사랑에 적극적으로 다가가 마침내 이를 쟁취하는 화자의 클라이맥스를 잘 표현해냈다.

수록곡 ‘원 바이 원’은 루시만의 팝 사운드를 느낄 수 있으며 ‘버디’는 장난기 넘쳤던 어린 시절의 친구를 떠올리게 하는 익살스러운 표현들로 하이틴 무드를 담아냈다. 이어 봄의 풋풋함과 여름의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봄인지 여름인지’까지 루시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풍부하게 경험 할 수 있다.

한편 루시는 오는 18, 19일 양일간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진행되는 첫 번째 단독 콘서트‘LUCY ISLAND :First Landing(루시 아일랜드 :퍼스트랜딩)’를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특히 첫 싱글 ‘개화’로 정식 데뷔해 ‘조깅’, ‘선잠’, ‘히어로’를 통해 사계절을 노래하며 유니크한 음악 세계를 펼쳐온 만큼 새 앨범 ‘갓챠!’와 공연을 통해 루시만의 무한 에너지를 펼치며 차세대 K밴드의 저력을 과시할 예정이다.

루시의 네 번째 싱글 ‘Gatcha!(갓챠!)’는 16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