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밴드 루시, 새 앨범 ‘Gatcha!’ 오피셜 포토 공개.. 청량+스포티한 매력

  • 입력 2021.06.14 16:45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미스틱스토리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LUCY(루시)가 새 싱글앨범 ‘Gatcha!(갓챠!)’의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루시는 공식 SNS를 통해 스포티함과 청량감 가득한 개인, 단체 포토를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 속 멤버들은 화려한 볼링장에서 트렌디한 스포티룩으로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푸른 자연을 배경으로 루시만의 청량감을 듬뿍 담아냈을 뿐만 아니라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댄디한 무드를 발산했다.

오는 16일 공개되는 루시의 새 싱글 ‘갓챠!’는 언제나 당신 곁에서 응원의 에너지를 건네고 싶은 마음을 담은 앨범으로, 타이틀곡 ‘I Got U (아갓츄)’를 비롯해 수록곡 ‘One by One (원 바이 원)’, ‘Buddy (버디)’, ‘봄인지 여름인지 (Wonder)’까지 총 4곡으로 구성 됐다.

타이틀곡 ‘I Got U’는 운명처럼 나타난 상대의 마음을 얻기 위해 다가가는 화자의 모습을 술래잡기에 비유한 곡으로 루시만의 에너제틱한 바이브를 아낌없이 뽐낼 예정이다.

루시는 지난해 5월 첫 싱글 ‘개화’로 정식 데뷔해 ‘조깅’, ‘선잠’, ‘히어로’를 통해 사계절을 노래하며 유니크한 음악 세계를 선보였으며, 특히 첫 단독 콘서트를 티켓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시키며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루시는 새 싱글 ‘갓챠!’ 와 함께 18, 19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에서 열리는 첫 단독 콘서트 ‘LUCY ISLAND :First Landing(루시 아일랜드 :퍼스트랜딩)’를 열고, 밴드의 무한 에너지를 선사하며 차세대 K밴드의 입지를 탄탄히 다질 계획이다.

루시의 네 번째 싱글 ‘Gatcha!(갓챠!)’는 16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