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테이씨 시은, 트와이스 ‘MORE & MORE’ 댄스 커버 영상 공개..청량감 가득

  • 입력 2021.06.10 20:56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스테이씨의 시은이 트와이스(TWICE)의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오후 스테이씨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테이씨 시은이 커버한 트와이스의 ‘MORE & MORE’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달 시은은 원더케이(1theK) 오리지널 콘텐츠 ‘롤 모델 커버 VS’에서 그룹 트와이스의 나연과 아이유(IU)를 각각 댄스 및 보컬 롤모델로 꼽으며, 트와이스의 ‘MORE & MORE’과 아이유의 ‘내 손을 잡아’의 커버를 짧게 선보였다. 이후 팬들을 대상으로 ‘풀버전으로 보고 싶은 커버 곡’ 투표가 진행됐고, 트와이스의 ‘MORE & MORE’가 선정되자 커버 영상 풀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2분 10초의 영상 속 시은은 신록이 가득한 풀숲을 배경으로 홀로 안무를 선보이며 청량감 가득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다. 시은의 맑고 깨끗한 비주얼은 초여름의 계절감과 완벽하게 맞물리며 숲속 요정 같은 느낌을 선사했다.

시원한 느낌의 히피룩 착장을 멋스럽게 소화한 시은은 섬세한 춤선과 시선을 사로잡는 표정 연기를 펼치며 본인만의 통통 튀는 에너지로 화면을 가득 채웠다. 특히 특별한 무대 장치나 댄서들 없이도 메인 보컬 포지션을 잊게 만드는 수준급의 댄스 실력을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뿐만 아니라 강약의 조절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여유 넘치는 카리스마를 발휘하며 차세대 걸그룹 센터의 위엄을 확실하게 드러냈다.

한편, 시은이 속한 스테이씨는 최근 두 번째 싱글 ‘STAYDOM(스테이덤)’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타이틀곡 ‘ASAP(에이셉)’으로 멜론 24Hits 최고 11위를 기록하는가 하면, 미국 그래미닷컴이 선정한 ‘떠오르는 한국 아티스트 5’에 이름을 올리며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