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잇썸, '바닐라'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화려한 군무+빛나는 비주얼

  • 입력 2021.06.09 20:00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신인 걸그룹 LIGHTSUM(라잇썸)이 'Vanilla'(바닐라)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9일 0시 LIGHTSUM(라잇썸)은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계정을 통해 데뷔곡 'Vanilla'(바닐라)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으며, 화려하고 눈부신 비주얼이 돋보이는 영상미로 시선을 붙잡았다.

공개된 티저는 멤버 상아의 'Yeah, Follow the Lights (Ha)'라는 랩을 시작으로 에너제틱한 비트에 맞춰 파워풀한 댄스 군무씬을 선보이는 LIGHTSUM(라잇썸)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상큼한 매력을 뽐내는 LIGHTSUM(라잇썸) 멤버들의 비주얼과 신나는 비트가 이어지면서 2021년 올해의 섬머 송 탄생을 예고하며, 데뷔부터 초대박 히트송을 선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앞서 LIGHTSUM(라잇썸)은 론칭 소식을 알리고 유튜브 공식 채널을 개설. 빠른 속도로 10만 구독자를 달성하는가 하면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는 공개 13시간 만에 15만 조회수를 달성하며 데뷔 이전부터 K-POP 팬들의 열렬한 응원을 받으며 무서운 속도로 성장 중이다.

데뷔 싱글 'Vanilla'(바닐라)는 마블 영화 어벤저스의 인터내셔널판 주제곡 ‘In Memories’, 오마이걸의 ‘비밀정원’, ‘살짝 설렜어’ 등을 작곡 및 편곡한 작곡가 스티븐 리(STEVEN LEE)와 소녀시대, AOA, 여자친구 등의 곡을 제작한 스웨덴 싱어송라이터 캐롤라인 구스타프슨(Caroline Gustavsson), 영국 작곡가 제이. 리틀우드(J. Littlewood) 등 국내외 유수의 작가진이 참여한 곡이다.

'LIGHTSUM(라잇썸)'은 큐브가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으로 상아, 초원, 나영, 히나, 주현, 유정, 휘연, 지안 8인으로 구성된 그룹이다. 정식 론칭을 알린 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데뷔 열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한편, LIGHTSUM(라잇썸)의 데뷔 싱글 'Vanilla'(바닐라)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