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청하X콜드, 오늘(8일)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리메이크곡 발표

  • 입력 2021.06.08 16:11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느을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솔로 아티스트 청하와 콜드(Colde)가 리메이크곡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으로 색다른 감성을 선사한다.

청하와 콜드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곡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을 발매한다.

지난 2001년 발매된 샵의 4.5집 앨범 타이틀곡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은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명곡이다. 뛰어난 감성으로 유명한 원태연 시인의 섬세한 가삿말로 많은 공감을 자아내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에 청하와 콜드가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을 부른다는 소식이 밝혀지자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많은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어떻게 재해석할지 궁금증을 내비쳤다.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은 마음을 일대일로 주고받는 남녀 듀엣 곡으로 새롭게 편곡됐다. 일부 랩 파트를 축소하고 보컬에 더욱 강점을 실어 현시대에 걸맞은 트렌디한 감성을 강조했다.

그만큼 청하와 콜드의 유니크한 보이스는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며 완벽한 듀엣을 보여줄 예정이다. 곡 특유의 따뜻한 분위기 역시 배가되어 많은 이들의 귀를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청하, 콜드의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은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