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청춘 힐링극..뮤지컬 '무인도 탈출기', 6월 7일 온라인서 만난다

  • 입력 2021.06.03 10:59
  • 기자명 박재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섬으로 간 나비

[연예투데이뉴스=박재준 기자] 청춘 힐링극, 뮤지컬 '무인도 탈출기'를 안방 1열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뮤지컬 ‘무인도 탈출기’의 공연 실황이 6월 7일(월) 저녁 8시, 네이버TV에서 온라인 중계된다.

제작사 ‘섬으로 간 나비’는 “뮤지컬 ‘무인도 탈출기’는 유쾌함과 밝은 에너지가 가득한 공연인 만큼 코로나 시국 속 많이 지쳤던 분들께 온라인 공연으로 웃음과 위로를 전하고 싶다. 특히 취업난과 무한 경쟁 속에서 지친 청년들에게 잠시나마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인도 탈출기’는 3인극 뮤지컬로, 신림동 지하창고 방에서 생활하는 갓 서른을 넘은 취업준비생과 백수의 경계 지점에 있는 봉수와 동현, 지상 1층에 거주하는 편의점 아르바이트생 수아가 공모전 상금 500만원을 타기 위해 지하 단칸방에서 연극을 만들며 벌어지는 일을 다룬 작품으로 취준생들의 애환을 담아냈다.

이번 녹화 중계에는 히끼코모리형 작가지망생 ‘동현’역에는 박건, 뭐든 열심히 하지만 되는 일 없는 취업준비생 ‘봉수’ 역에는 박정원, 하고 싶은 것이 없어 고민인 취업준비생 ‘수아’역에 박란주가 출연해 완벽한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제작사 ‘섬으로 간 나비’측은 ‘무인도 탈출기’는 온라인 중계를 기념하며 6일까지 예스24티켓에서 ‘엔젤티켓’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엔젤티켓 할인은 6월 13일(일)까지의 공연에 한해 전석 4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

6월 7일 8시 네이버TV에서 온라인 중계되는 뮤지컬 ‘무인도 탈출기’는 8월 1일까지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2관에서 공연하며, 티켓은 예스24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