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용재(2F), 신곡 '꽃이 예뻐봤자 뭐해' 뮤비 2차 티저 공개..감성 저격

  • 입력 2021.06.02 21:17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플랜히어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신용재(2F)가 2차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지난 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보컬 그룹 2F의 신용재와 음악 레이블 Psycho Tension(싸이코텐션)이 함께 한 싱글 '꽃이 예뻐봤자 뭐해'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별을 맞이한 남자가 슬픔을 이기지 못한 채 눈물을 흘리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연인과의 행복하고 달콤했던 기억들이 교차되며 공허하고 쓸쓸한 분위기를 더하고 있다. 특히 각각 남녀 주인공으로 분한 신예 배우 김지웅과 민수화의 열연이 티저의 몰입도를 끌어올린다.

여기에 "꽃이 예뻐봤자 뭐해"라고 노래하는 신용재의 애절한 보이스가 더해져 애틋한 이별 감성을 자극한다. 신용재는 짧은 한 소절만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전곡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꽃이 예뻐봤자 뭐해'는 갑작스럽게 찾아온 이별에 아무 말도 하지 못한 후회와 그리운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아픈 사랑을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느껴봤을 감성을 담아 많은 음악 팬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독보적인 음색과 폭발적인 고음의 소유자 신용재와 워너원, 아이즈원, 갓세븐 등 유명 아이돌 그룹 및 드라마 '스카이캐슬', '부부의 세계' OST 등 다수의 굵직한 곡들을 프로듀싱해온 히트메이커 싸이코텐션이 만나 보여줄 새로운 감성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신용재와 싸이코텐션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꽃이 예뻐봤자 뭐해'는 오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