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태호, 27일 첫 번째 싱글 '꼬마' 발매..최예근 지원사격

  • 입력 2021.05.27 21:01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스타제국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임팩트(IMFACT)의 태호가 신곡을 발표한다.

가수 태호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첫 번째 디지털 싱글 '꼬마'를 발매한다. 특히 '싱어게인'에서 함께 활약한, 매력적인 음색의 가수 최예근이 피처링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신곡 '꼬마'는 어린 시절 꾸었던 꿈이 현실에 부딪혀 실패해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면 꼭 이룰 수 있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스윙 풍 댄스곡이다. 특히 태호는 이번 곡 작사와 작곡 등 앨범 제작 전반에 참여하며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한껏 뽐냈다.

2016년 그룹 임팩트로 데뷔한 태호는 지난 2월 JTBC '싱어게인'에서 37호로 맹활약하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탄탄한 실력과 소년미 넘치는 비주얼, 특유의 성실함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태호의 데뷔 후 첫 솔로 활동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스타제국 신주학 대표는 "태호는 싱어게인 당시 MC 이승기의 말처럼 '성실도 끼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몸소 증명하고 있는, 정말 노력을 많이 하는 가수"라며, "작사와 작곡까지 해낸 첫 솔로 싱글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태호는 데뷔 싱글 '꼬마'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들어간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