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송유진, 신곡 ‘반했어’ 콘셉트 포토 공개..청량미 폭발

  • 입력 2021.05.27 20:58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송유진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지난 26일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송유진의 신곡 ‘반했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유진은 손으로 하트를 만든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과 노트에 무언가를 적고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푸른 숲을 배경으로 교복을 입고 있는 송유진은 마치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분위기로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또한, 이번 콘셉트 포토에는 “움직이는 사람들 그 속에 우두커니 서 있는 시간이 멈춘 듯해 정말 나 이런 느낌 첨이야”라는 ‘반했어’의 가사 일부가 공개되어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앞서 송유진은 티저 이미지와 콘셉트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오는 29일 발매하는 신곡 ‘반했어’에 대한 열기를 끌어올렸다. 그동안 ‘동요천사’로 불리던 송유진이 ‘반했어’를 통해 어떤 모습을 선보이게 될지 관심이 모인다.

송유진은 2016년 Mnet 동요 서바이벌 프로그램 ‘위키드’에 출연해 마치 미세먼지를 한 번도 마시지 않은 듯한 맑은 보이스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특히 송유진이 오연준과 함께 ‘위키드’ 최종회에서 부른 애니메이션 ‘알라딘’의 ‘A Whole New World’ 무대는 여전히 레전드 무대로 회자 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후 다수의 동요에 참여하며 ‘동요천사’로 거듭난 송유진은 싱글 ‘지켜진 아이’, ‘나의 사랑하는 책’을 발매하며 꾸준한 음반 활동을 펼쳤다.

또한, 송유진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커버 영상, 브이로그 등 다채로운 콘텐츠들로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으며, 구독자 13만명을 보유하고 있다.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장범준의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커버 영상은 조회수 376만 뷰를 기록했으며 태연의 ‘숨겨진 세상’ 커버 영상은 117만 뷰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송유진의 신곡 ‘반했어’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