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아이, 미니 3집 ‘IDENTITY: Action’ 프로모션 플랜 공개..NEW 콘셉트 기대 UP

  • 입력 2021.05.26 20:25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위아이(WEi)가 컴백 한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2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3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Action (아이덴티티 : 액션)’의 프로모션 플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플랜에 따르면 위아이는 26일 새 미니앨범 프리오더를 시작으로 오는 27일부터 6월 1일까지 개인, 유닛, 단체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2일 음원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한 뒤 5일부터 8일까지 뮤직비디오 티저 1, 2편과 리릭 티저를 공개한다.

컴백 하루 전날인 8일에는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개최해 글로벌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한다. 이어 9일에는 ‘IDENTITY: Action’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뒤 오후 8시부터 팬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IDENTITY : Action’는 위아이가 선보여온 ‘IDENTITY’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앨범이다. 지난해 10월 ‘IDENTITY : First Sight (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로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 위아이는 올해 2월 ‘IDENTITY : Challenge (아이덴티티 : 챌린지)’를 연이어 발매하며 패기 넘치는 청춘의 매력으로 주목받았다.

위아이는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성장한 음악과 퍼포먼스, 비주얼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선보인 ‘IDENTITY’ 시리즈로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증명한 위아이가 이번 앨범을 통해 선보일 새로운 모습에도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위아이의 세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Action’은 오는 6월 9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