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승기, 이다인과 열애 중..'후크' 떠나 홀로서기

  • 입력 2021.05.24 14:27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이승기, 이다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데뷔부터 동고동락한 후크엔터테인먼트를 떠나 1인 기획사를 설립한다는 소식이다. 더불어 배우 이다인과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일과 사랑을 동시에 잡은 이승기의 홀로서기 행보에 주목이 쏠린다.

이승기의 소속사 후크 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입장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인 이승기와 오는 5월 31일부로 계약을 종료하게 되었다."며 "데뷔 전부터 오랜 시간 신뢰를 바탕으로 서로 동고동락하며 함께하였으나 최근 아티스트 본인이 신생 1인 기획사를 설립하여 독립 후 활동을 이어나가기로 하여 앞으로는 협력사로서 함께 응원하고 돕는 관계로 발전하기로 합의하였다."고 밝혔다. 

이어 "오랜 시간 후크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로 활약해준 이승기에게 파트너로서 진심 어린 감사를 전한다."며 "당사는 아티스트 이승기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조력자로 최선을 다하며 홀로서기로 더 많은 도전을 해나갈 아티스트 이승기를 응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승기는 지난 2004년 앨범 '나방의 꿈'으로 데뷔해 '내 여자라니까', '결혼해줄래' 등의 히트곡으로 누나 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다. 바른 청년 이미지로도 큰 사랑을 받은 이승기는 '실제상황 토요일', '1박2일' 시즌1, '강심장', '집사부일체 등으로 뛰어난 예능감과 진행 시력을 뽐냈고, 연기자로도 활약해 '찬란한 유상',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최고의 사랑', '더킹 투하츠', '배가본드'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다졌고, 최근 종영한 '마우스'에서는 사이코패스 캐릭터로 정바름 역으로 연기 변신에도 성공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데뷔부터 함께한 후크 엔터테이먼트와 아름다운 결별을 맞게 된 이승기가 17년간 멀티테이너로 꾸준히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홀로서기가 또 어떤 도약을 이루어낼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같은 날 이승기의 핑크빛 열애 소식도 전해졌다. 한 매체에 의해 소식이 알려진 후 이다인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이다인 배우 본인에게 확인해 본 결과, 선후배 관계로 만나 5~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이라고 확인하며, "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듯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하, 후크 엔터테인먼트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후크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인 이승기와 오는 5월 31일부로 계약을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데뷔 전부터 오랜 시간 신뢰를 바탕으로 서로 동고동락하며 함께하였으나 최근 아티스트 본인이 신생 1인 기획사를 설립하여 독립 후 활동을 이어나가기로 하여 앞으로는 협력사로서 함께 응원하고 돕는 관계로 발전하기로 합의하였습니다.

오랜 시간 후크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로 활약해준 이승기에게 파트너로서 진심 어린 감사를 전합니다.

또한 늘 이승기에 대한 응원과 애정을 보내주신 팬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 전하며 앞으로도 아티스트 이승기를 향한 무한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아티스트 이승기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조력자로 최선을 다하며 홀로서기로 더 많은 도전을 해나갈 아티스트 이승기를 응원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이하, 9아토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9아토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 한 매체를 통해 보도된 이다인 배우와 이승기 배우의 열애 기사와 관련 9아토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입장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다인 배우 본인에게 확인해 본 결과, 선후배 관계로 만나 5~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입니다.

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듯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